201710

 

SNS에서 아주 핫한 창원 디저트 베이커리

중앙동 롯데마트 맞은 편 골목에 있고 간판은 없다

 

어떤 블로그에서 13시 오픈인데 그 전부터 줄 선다고 하더니 정말 그런가 보다

평일 13시 30분쯤 갔는데 테이블 (4인기준 5, 6개 정도)이 꽉 차있고 웨이팅도 한 무리가 있었다..

 

베이커리 카페 안에서 누군가의 르 꼬르 동 블루 졸업장(?)을 보았다! 물론 거기 졸업했다고 다 실력이 좋다고 할 순 없지만 비주얼로부터 느껴지는 게 맛있어 보인다

올리브페스츄리는 벌써 솔드아웃?

올리브 좋아하는뎅

맛있을 것 같은뎅

다른 것들도 맛있을 것 같당

취향 저격!

 

뜨악 스러운 비주얼의 크로아상, 엄청 크다 ㅋㅋㅋ

 

와우! 케이크들 ㅎㅎㅎ

티라미수도 심상치 않아 보이고 다들 심상치 않아 보인다 비주얼부터 ㅠ

하나씩 다 맛 보고 싶지만.. 하나 만을 고르기. 욕심 부리지 않기.

 

머랭 치즈 케이크 (5,500)

밀가루 / 전분 같은 가루 없이 100% 치즈만 사용하여 만든 케이크라니 궁금한데?

처음 한 입 먹었을 때 사알짝 레몬향이 나는 치즈 맛이라 좋았는데 먹을 수록 치즈 맛이 강해졌다. 솔~직히 시중에서 파는 좀 괜찮은 치즈 케이크의 맛과 큰 차이는 없다고 할 수 있지만, 다른 점은 케이크의 질감이 덩어리가 잘 뭉쳐진다. 즉, 부서지지 않는다. 그리고 머랭도 좋았고.

난 특히, 저 위에 올려진 레몬이 적당히 신맛과 단맛으로 좋았다! 저거만 스낵으로 몇 개 먹고 싶을 정도

 

만약 가족이나 친구 중 누가 생일이라면 홀 케이크를 사다 선물로 주고 싶은 곳 (이틀 전 예약 요망)

 

아! 다른 케이크들, 빵들 다 맛보고 싶다!!

 

posted by 드쏭